서구청,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운영 및 수행기관 모집
상태바
서구청,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운영 및 수행기관 모집
  • 오혜영 기자
  • 승인 2018.09.14 13:47
  • 수정 2018-09-14 14:2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9월 17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구청 자립지원과 방문 접수

 

 
 지어지고 있는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모습 @서구청
 
 인천광역시 서구는 서구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운영 및 사업을 수행할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.
 
 해당업무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강좌 운영, 평생교육관련 기초조사, 정보제공 및 상담 등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이다. 
 
 위탁운영기간은 사업개시일부터 3년간이며 사업개시는 내년 1월부터이다. 인력구성은 종사자 28명(센터장, 사무원, 사회복지사, 보조교사 등)이며 특수교사 2명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. 
 
 신청자격은 사회복지기관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및 비영리법인으로 법인의 주사무소가 인천광역시, 서울특별시, 경기도에 소재하는 법인이어야 한다. 
 
 또한 위탁 조건은 사회복지사업법 및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위·수탁 약정서 등 관련 규정이 정하는 제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매년 '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' 운영비 및 시설장비 구입비 등으로 일정규모의 재정 부담을 제안할 수 있는 법인이어야 한다. 
 
 접수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2일까지로, 서구청 자립지원과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. 접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에 한하여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이나 우편접수는 불가능하다. 
 
 수탁운영 신청서 및 첨부서류는 서구청 홈페이지(http://www.seo.incheon.kr/) ‘서구소식/고시공고’ 에 게재되어있다. 
 
 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자립지원과 장애인복지팀(☎032-560-4311)로 문의하면 된다. 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